유망 창업 아이템 미카도스시, 혼밥족 위한 신선한 초밥 제공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웹후기

유망 창업 아이템 미카도스시, 혼밥족 위한 신선한 초밥 제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21-09-27 조회수710회

본문

혼밥족은 ‘혼자 밥을 먹는 사람’으로 최근 1인 가구가 500만명을 돌파하면서 핵심소비층으로 급부상했다. 1인 가구가 늘어나는 만큼 이들의 소비지출 규모 역시 급증하고 있다. 통계청이 발표한 '2015 인구주택총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해 1인 가구는 520만 가구로 전체 가구에서 27.2%를 차지했다.
1인 가구 소비지출은 2020년이면 120조원 규모로 성장해 전체 민간소비에서 15.9%를 차지할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이에 맞춰 최근 외식업계는 발 빠르게 혼밥‧혼술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변하는 시장에 대처하고 있다.
초밥 창업 프랜차이즈 미카도스시는 부담스러운 가격의 세트 상품이 아닌, 개별 접시단위로 혼밥족이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저렴하게 메뉴를 구성하여 혼자서 쉽게 찾아 올 수 있는 부담 없는 식사장소를 제공한다.
또한 인테리어는 혼밥과 혼술을 즐기는 싱글족의 증가 추세에 맞춘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적극 반영했다.
1인 바 테이블 확대와 인원 구성에 맞춘 좌석을 구비하고, 기존 독립형에서 오픈형 주방으로 변경해 모든 요리 과정을 매장 고객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미카도스시 본사 올바른에프앤비는 “초밥의 경우 신선하고 좋은 재료를 매장까지 안전하게 공급하고 있으며, 미카도스시 노하우를 가진 전문 쉐프를 본사에서 지원하고, 무경험자, 초보자도 손쉽게 운영 가능하게 지원하고 있다. 또한 자금계획과 공사계획 및 인허가 그리고 사업타당성 분석, 인테리어, 운영교육까지 진행하여 성공적인 창업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웹후기 최신도메인,웹툰 사이트,야동 사이트,호두코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