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도스시

본문 바로가기

철학[哲學]

기본을 원칙으로 한 고집 [신선한 재료 사용,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

음식을 만드는 사람이 지켜야 할 가장 기본적인 태도라 생각하며 이를 원칙으로 삼았습니다.
또한 그렇게 만든 건강하고 신선한 초밥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상품으로
발전하는 것을 브랜드의 모토로 삼았습니다.

01

사명[使命]

‘바른 사람, 바른 생각’

신선한 자연의 건강한 맛을 담았습니다.

02

비전[秘電]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1등 초밥브랜드로 올바른 초밥 문화를 선도합니다.’

03

핵심가치[核心价值]

“신선한 초밥을 향한 정직함” 대자연에서 온 식재료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아 건강한 초밥의 기준을 준수합니다.

“행복을 나누는 브랜드” 최상의 맛과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맛있는 행복을 나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