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도스시, 신규 매장 대구시지점 열어... 경상권 포함 전국 핵심상권 중심 오픈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웹후기

미카도스시, 신규 매장 대구시지점 열어... 경상권 포함 전국 핵심상권 중심 오픈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23-11-16 조회수68회

본문

국내 초밥 프랜차이즈 전문점 미카도스시가 대구 신매동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미카도스시 대구시지점은 서로 다른 특성을 지닌 업무지구와 주거단지가 결합된 복합상권에 속해 있으며 인근으로 3만여 가구의 주거 배후수요를 갖춤과 동시에 한국교통안전공단, 교통안전공단, 천주성삼병원 등 각종 기관 및 병원이 있어 상당한 직장인 수요까지 확보가 가능하다. 또한 대구지하철 2호선 신매역 초역세권 상권으로 일년 내내 풍부한 유동인구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미카도스시는 건강한 외식 문화 선도를 모토로 신선함과 건강함을 모두 갖춘 70여가지의 다양한 초밥과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나날이 치솟는 외식 물가에도 불구하고 균일가 정책을 펼치고 있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성비 좋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2개 이상의 복수 점포를 운영하는 다점포 운영점주 비율이 43.5%에 달하며 가맹점주들 사이에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음과 동시에 시즌 이벤트, 분기별 홍보물 등의 마케팅 비용을 본사에서 부담하는 등 가맹점의 부담을 줄이고 함께 상생하는 데 힘쓰고 있다.

미카도스시는 올해 오픈한 16개의 가맹점 중 10개의 신규 가맹점의 월 평균 매출액이 1억원 이상을 꾸준히 초과 달성함과 동시에 지난 10월 기준 월 매출 1억원을 돌파한 가맹점의 비율이 43%에 달한다고 밝혔다.

현재 미카도스시는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과 식품의약품안전처 검사를 완료한 안전한 식자재를 사용해 전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신메뉴 출시와 관련된 홍보물을 전 가맹점에 무상 제공하는 등의 활동을 통해 '2023년 대한민국 ESG대상' 국회부의장상을 받는 등 외식업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미카도스시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대구시지점 외에도 화성동탄, 제주시청, 제주노형, 인천검단 등 전국 여러 지역에 신규 매장을 순차적으로 열어 더욱 다양한 지역에서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고 전했다.
웹후기 최신도메인,웹툰 사이트,야동 사이트,호두코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