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 스시창업 아이템 '미카도스시', 특별한 매출관리로 이목 쏠려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웹후기

유망 스시창업 아이템 '미카도스시', 특별한 매출관리로 이목 쏠려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21-10-19 조회수948회

본문

유망 스시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회전초밥 프렌차이즈 미카도스시가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 '다점포 운영 가맹점주가 많은 수익형 브랜드'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미카도스시 본사는 가맹점주의 수익성과 운영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오랜 기간 연구하고 이를 적용하였고, 최근 본사 지원에 만족하여 추가로 매장을 개설하는 가맹점주가 늘고 있다.
한 예로 2018년 1월 전주혁신도시점을 오픈한 가맹점주가 2호점으로 같은 해 5월 전북도청점을 추가 오픈하였고, 지난 2019년 4월 3호점으로 전주객사점을 오픈하였으며, 현재 4호점~5호점을 물색중이다.
이와같은 가맹점주의 만족도는 그 브랜드의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한 스시창업 가맹점주가 주기적으로 추가 가맹점을 개설했다는 것은 그 만큼 가맹점주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증명한다.

미카도스시를 운영하고 있는 (주)올바른에프앤비 고영호 대표는 " 초심을 잃지 않고 '바른사람 바른생각, 신선한 자연의 건강한 맛을 담았습니다' 라는 슬로건처럼 엄격한 품질 검수를 거친 신선한 식재료만 사용하고,
앞으로도 60여 가지의 메뉴들을 더욱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가격과 현대적인 감성을 잊지 않고 초심을 유지할 것이다"고 밝혔다.
웹후기 최신도메인,웹툰 사이트,야동 사이트,호두코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