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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밥프랜차이즈 미카도스시 "일본산 수입주류 판매중단" 선언
  • 최고관리자
  • 2019.08.01
  • 조회수 : 479

유망 스시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는 초밥프랜차이즈 미카도스시가 '일본산 수입주류 판매중단' 자발적 동참 안내문을 발표하며, 일본제품 불매운동에 함께하면서 업계와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안내문 내용에 따르면, 일본 정부의 반성 없는 모습이 연일 TV, 신문 등 각종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노출되며, 계속해서 경제성 보복으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소비자들의 일본산 제품에 대한 불매운동이 전국에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어 이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회전초밥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미카도스시' 전 점포에서 ‘사케류, 라무네사이다, 생맥주(아사히), 병맥주(아사히, 기린, 산토리 등)’와 같은 일본산 수입주류를 한시적으로 판매 중단하기로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초밥프랜차이즈 미카도스시는 가맹점주의 수익성과 운영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오랜 기간 연구하고 이를 각 점포에 적용하여 가맹점주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로 평가 받은 기업으로 지난 6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이익공유형프랜차이즈로 선정되었으며, 이번 달에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에서 진행 중인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빅데이터를 통한 과학적인 상권분석으로 타브랜드대비 신규 가맹점 개설에 대한 성공률을 높이고, 기존 가맹점의 고객분석을 통한 소비트랜드 분석으로 매출 증대와 이익향상에 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에 '다점포 운영 가맹점주가 많은 수익형 브랜드'로 인기몰이 하며, 유망 스시 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미카도스시를 운영하고 있는 (주)올바른에프앤비 고영호 대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회전초밥 브랜드로 초심을 잃지 않고 '바른사람, 바른생각, 신선한 자연의 건강한 맛'의 슬로건처럼 엄격한 품질 검수를 거친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만을 사용하고 앞으로 60여 가지의 메뉴들을 더욱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가격과 현대적인 감성을 잃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초밥프랜차이즈 미카도스시는 일본산 제품을 판매 중단하는 동안 이를 국산제품으로 대체할 예정이다.

링크 : http://aitimes.co.kr/news/view/758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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