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도스시, 4년 연속 '코리아 탑 어워즈' 고객감동브랜드 대상 수상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웹후기

미카도스시, 4년 연속 '코리아 탑 어워즈' 고객감동브랜드 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21-10-19 조회수716회

본문

올바른에프앤비의 미카도스시가 ‘제10회 코리아 탑 어워즈’에서 고객감동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미카도스시가 수여한 상은 소비자와 소통을 최우선시하고 상생을 도모하는 혁신적인 경영을 통해 사회의 모범이 되는 브랜드에 시상하는 제도로, 학계와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여되는 상이다. 미카도스시는 이번 수상을 통해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해 소비자에게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전년대비 2배 가까이 성장하며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바를 인정받았다.
미카도스시는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다점포 운영 점주가 30% 이상 될 정도로 수익형 브랜드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진행한 ‘2019년 이익공유(상생협력)형 프랜차이즈’와 ‘2020년 상생협력 프랜차이즈’ 지원사업에 2년 연속 선정되었으며,
2019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에서 추진한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에 선정된 바 있다. 2021년에는 ISO9001(품질경영시스템)과 ISO14001(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동시에 획득하였으며,
KOITA 연구개발전담부서인 ‘올바른식품연구소’를 설립하였으며, 작년에 맥주프랜차이즈인 ‘탄광맥주’를 세컨브랜드로 론칭해 전국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미카도스시 관계자는 ‘60여 가지 모든 접시 1700원’이라는 균일가 정책을 통해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고 가맹점과의 상생협력을 지속해서 도모한 것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과 상생 경영을 꾸준히 실천하여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를 이끌어가는 대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웹후기 최신도메인,웹툰 사이트,야동 사이트,호두코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