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도스시, 5주년 기념 캐릭터 및 굿즈 출시…온∙오프라인 이벤트 나서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웹후기

미카도스시, 5주년 기념 캐릭터 및 굿즈 출시…온∙오프라인 이벤트 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21-10-19 조회수758회

본문

초밥 프랜차이즈 ‘미카도스시’는 론칭 5주년을 맞아 브랜드 캐릭터 ‘미스쵸바’와 ‘쵸바쵸바’를 첫 선보인 가운데, 다양한 굿즈 상품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해당 굿즈 상품은 쵸바가방, 쵸바인형, 피규어 등 8종으로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각종 행사도 진행된다.
5월 5일부터 31일까지 5만원 이상 식사 시 굿즈 선착순 할인 판매를 실시하며 5월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아이들 선물, 연인 및 친구와 지인 선물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영수증 응모 이벤트, SNS 5주년 축하댓글 이벤트 등을 동시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굿즈상품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카도스시를 전개하는 ㈜올바른에프앤비 이용 상무는 “가맹점과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높이기 위해 브랜드 캐릭터를 출시했다”며
“자사가 5주년을 기념할 수 있었던 이유는 모두 고객 분들의 사랑 덕분이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정기적으로 캐릭터 굿즈를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미카도스시 5주년 행사는 모든 비용을 본사에서 전액 부담하여 진행하는 행사로 가맹점과 상생협력의 일환으로 진행, 상생협력 프랜차이즈의 모범사례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웹후기 최신도메인,웹툰 사이트,야동 사이트,호두코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