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일본 맛집을 한국에서 … 차별화된 업종 '창업시장에서도 인기'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웹후기

색다른 일본 맛집을 한국에서 … 차별화된 업종 '창업시장에서도 인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21-10-19 조회수906회

본문

외식 업계에 ‘일본’ 바람이 불고 있다. 우동, 초밥 등 흔히 보는 일본 음식이 아니라 먹는 방식, 조리법, 이름 등이 색다른 일본 외식 메뉴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것.
일본 스타일 외식 열풍의 주역은 최근 일본을 다녀오는 여행객들이 증가하면서 주로 다양한 종류의 일본 음식을 경험하고 일본 식문화 매력에 빠진 트렌드세터들이다.
일본 음식 자체가 깔끔하고 특유의 섬세한 맛을 느낄 수 있어 부담 없이 먹기 좋을뿐더러 여기에 메뉴 스타일까지 독특하니 개성적인 젊은 세대의 감각에도 잘 맞는다는 분석이다.
국내에 일본 문화의 저변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 이 때문에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일본 음식은 하나의 문화 코드로도 자리 잡고 있는 모양새다.
신문화 트렌드를 체감할 수 있는 서울의 홍대 거리, 가로수길, 경리단길 등을 비롯해 지역 핫 플레이스에서 일본 음식 전문점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비행기를 타지 않고도 일본 현지의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문화적 감수성까지 제공함으로써 일본 음식점은 특색 있는 인기 외식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미카도스시'는 ‘신선하고 건강한 초밥으로 신선한 행복을 선사한다’는 모토를 가지고 있다. ‘초밥(스시)은 비싸다’는 편견을 깨고,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재료로 만든 건강한 일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초밥 접시를 ‘1,5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균일가로 제공하고 있다. 이로써 모든 이용객들이 맛 좋은 초밥을 경제적 어려움 없이 먹을 수 있게 하고 있어, ‘가성비 높은’ 유망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인식을 굳히고 있다.
또 개별 접시단위로 ‘혼밥족’을 위한 서비스도 신경 쓰고 있다. 가격이나 음식의 양에 곤란을 느끼지 않고 가볍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해, 남녀노소 누구든지 편하게 혼자 식사를 할 수 있게끔 배려하고 있다.
웹후기 최신도메인,웹툰 사이트,야동 사이트,호두코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