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에프앤비, 중기부 주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제도 ‘이노비즈’ 인증 획득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웹후기

올바른에프앤비, 중기부 주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제도 ‘이노비즈’ 인증 획득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21-10-19 조회수694회

본문

㈜올바른에프앤비(대표 고영호)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제도 ‘이노비즈(Inno-Biz)’ 인증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제도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혁신과 미래의 성장 가능성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 육성하기 위해 지난 2001년부터 시행되었다.
기술혁신시스템 평가와 기술보증기금의 실사 평가를 통해 인증 여부를 판단하여 심사하고 인증을 획득한 기업은 협회로부터 투자, 자금 지원, 홍보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받게 된다.
㈜올바른에프앤비는 회전 초밥 전문점인 ‘미카도스시’와 수제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탄광맥주’의 메뉴 개발 및 식자재 유통과 관련한 음식기술연구 혁신 시스템을 보유해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당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가맹점과의 상생 협력을 전개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 60여 개의 미카도스시 가맹점과 20여 개의 탄광맥주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올바른에프앤비 고영호 대표는 “당사는 오랜 프랜차이즈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현장에 계신 가맹점주님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지속적인 연구를 이어나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더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해나가는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웹후기 최신도메인,웹툰 사이트,야동 사이트,호두코믹스,